스팀/스타듀밸리

스마피 아이템코드 사용법

나라카_ 2021. 1. 23. 20:37
반응형

스마피를 깔았다면 사용해봐야죠!!

먼저 아이템코드부터 사용해볼까요? 찡긋

자 이제, 스마피창을 볼까요.

엄청 간단해요! 한번만 해보시면 바로 감잡으실거에요.

 

먼저, 구하시려는 아이템의 코드와 분류를 확인해주세요.

(아이템코드표는 젤 마지막에 링크 달아둘게요!)

 

 

감잡히시나요? 위 방식으로 소환하는거랍니다.

이리듐주괴를 4개 소환해볼게요!

먼저 아이템코드를 보니 분류는 Object, 코드는 337이네요!

그럼 이제 간단합니다!

player_add Object 337 4

(주의! 아이템분류의 대문자, 소문자도 다 지켜주셔야합니다!!)

입력하고 엔터 쾅!!

이렇게 스마피에 치고 엔터누르시면 돼요!

스마피에 이리듐 주괴가소환되었다고 표시가 되구요!

쨘~ 이리듐 주괴 4개가 소환되었네요!

 

그럼 아이템분류와 코드는 어디서 찾느냐?!

제 블로그에 아이템분류별로 표를 정리해놨어요.

거기서 분류와 코드확인하시면 된답니다.

(아이템코드표는 하단에 링크 달아놨습니다.)

하나 더해볼까요?

 

이번엔 피뢰침 1개를 소환해볼까요!

피뢰침의 분류는 BigCraftable, 코드는 9!

player_add BigCraftable 9

(주의! 아이템분류의 대문자, 소문자도 다 지켜주셔야합니다!!)

스마피에 입력해봅시닷!

스마피에 추가되었다고 뜨지요?

쨘 피뢰침이 소환되었습니다!

 

★★주의★★

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이 에러코드로 질문해주셔서

추가하게 되었습니다!

아이템코드 커맨드는 꼭 캐릭터에 접속한 후에 입력해주세요!

 

안그러면 아래처럼 오류뜬답니다~

이 오류멘트가 뜨면 당황하지마시고

캐릭터 접속한 후에 다시

커맨드 입력하면 소환잘될거에요~

 

어렵지않지요?

이제 사용법을 알았으니 사용해봐야죠!!

아이템코드는 제가 열심히 정리해두었답니다.

여기서 확인해주세요. 감사합니다 찡긋:)

 

 

 

반응형